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한글무설치] 더 벙커 [공포 실사무비게임] 강추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6. 15. 21:06
    [한글무설치] 더 벙커 [공포 실사무비게임]
    파일명용량
    TB.zip.ezc4.8G



    마루강
    실행확인했습니다 저는 잘되네요 언어설정은 한국어가 아니라 조선어라고 설정 나오네요 잠깐 플레이했는데 게임이 영화같네요 이런 형태 게임은 또 첨이네요 잼있게 할께요 감사합니다
    alchi
    기대됩니다:)
    순진그자체
    안되요ㅡㅡ 환불점요~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